'2025 디지털고객만족도' 조사서도 '호평'
락앤락이 한국마케팅협회 주관 '2025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와 '2025 디지털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밀폐용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4일 락앤락에 따르면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는 소비자가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는 과정 중 느끼는 안심 수준을 측정하기위해 개발한 지표다.
락앤락은 1000점 만점에 842점을 기록하며 밀폐용기 부문 구매 안심 수준 1위를 달성했다. 밀폐용기 부문 소비재 평균(674점)보다 168점이나 높은 점수로, 4년 연속 밀폐용기 부문 1위를 가져갔다.
디지털고객만족도 조사 밀폐용기 부문 1위도 락앤락이 차지했다. 디지털고객만족도는 기업이 운영하는 SNS 채널을 양적·질적 지표로 분석해 최종 결과를 산출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락앤락이 4년 연속 밀폐용기 부문 1위를 차지하게 됐다"며 "라이프스타일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더 좋은 제품으로 전 세계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일류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