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락앤락,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등서 밀폐용기 1위

'2025 디지털고객만족도' 조사서도 '호평'

 

락앤락이 한국마케팅협회 주관 '2025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와 '2025 디지털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밀폐용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4일 락앤락에 따르면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는 소비자가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는 과정 중 느끼는 안심 수준을 측정하기위해 개발한 지표다.

 

락앤락은 1000점 만점에 842점을 기록하며 밀폐용기 부문 구매 안심 수준 1위를 달성했다. 밀폐용기 부문 소비재 평균(674점)보다 168점이나 높은 점수로, 4년 연속 밀폐용기 부문 1위를 가져갔다.

 

디지털고객만족도 조사 밀폐용기 부문 1위도 락앤락이 차지했다. 디지털고객만족도는 기업이 운영하는 SNS 채널을 양적·질적 지표로 분석해 최종 결과를 산출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락앤락이 4년 연속 밀폐용기 부문 1위를 차지하게 됐다"며 "라이프스타일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더 좋은 제품으로 전 세계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일류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