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CJ올리브영, 올해 첫 올영세일..."K쇼핑의 즐거움 더해"

CJ올리브영은 오는 7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올영세일'을 전개한다.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오는 7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총 1만6000여 종의 상품을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올리브영 정기 행사로, 3월, 6월, 9월, 12월 등 1년에 네 번 열린다.

 

올리브영은 올해 첫 올영세일에서 뷰티 트렌드를 '키워드'로 제안하는 기획전을 선보인다.

 

건조한 봄철을 맞아 피부와 머릿결의 윤기를 강조하는 '요즘 글로우', 쿨톤과 웜톤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미지근 메이크업' 등을 주제로 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건강하게, 맛있게 '헬시푸드', 굿나잇, 오버나잇 'W케어' 등 건강 관련 제품군도 찾아볼 수 있다.

 

올영세일에서만 볼 수 있는 행사도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 특히 올리브영은 매일 1~2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 전용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브랜드 데이'도 신설했다. 토리든, 라운드랩, 좋은느낌, 달바 등 매일 다른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할인한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선착순 쿠폰 규모도 확대됐다. 선착순 쿠폰의 최대 할인 금액이 4000원에서 1만원으로 커졌고 쿠폰 발급 횟수도 하루 2회에서 3회(00, 12, 18시)로 늘었다.

 

올리브영은 올영세일을 통해 국내외 K뷰티 팬들에게 신생 브랜드와 신상품을 다양하게 소개한다는 방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