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홀리카 홀리카, 신제품 '얼모스트 그레이프' 출시..."봄 느낌 물씬"

마이페이브 무드 아이 팔레트 신제품 '얼모스트 그레이프' /홀리카 홀리카.

글로벌 뷰티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새로운 9구 팔레트 '얼모스트 그레이프'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대표 눈화장 제품인 '마이페이브 무드 팔레트'의 13번째 제품이다. 분홍색과 보라색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오묘한 중간 색이 봄에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제품 제형은 부드럽고 밀착력이 높다. 한번의 발색으로도 자연스러운 표현이 가능해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매트, 쉬머, 글리터 형태를 한 데 담은 것도 장점이다.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연출까지 다양하게 활용하면 된다.

 

홀리카 홀리카는 오는 7일까지 열리는 CJ올리브영의 올영세일 행사에서 신제품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해당 세트는 '얼모스트 그레이프' 팔레트와 함께 '마이페이브 피스 밤 베리문' 아이섀도우 단품으로 구성됐다.

 

홀리카 홀리카 관계자는 "마이페이브 무드 아이 팔레트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온 제품군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하면서도 특별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메이크업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