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29CM, 다이슨 헤어 기기 신규 색상 체험 팝업 운영

'이구성수'에서 진행되는 다이슨 팝업스토어 내부 사진 / 29CM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 29CM가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다이슨의 헤어 기기 신규 색상 '재스퍼 플럼(붉은 갈색)'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색상을 선보이는 건 국내 유통 판매 채널 중 29CM가 최초다.

 

29CM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다이슨 헤어 기기를 활용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기획된 체험형 팝업스토어다. 서울 성동구에 있는 29CM 오프라인 쇼룸 '이구성수'에서 내달 14일까지 열린다.

 

또, 팝업스토어에는 다이슨 헤어 기기 3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전시 제품은 지난해 9월 출시된 '다이슨 에어랩 아이디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다.

 

방문객들이 취향에 따라 연출한 헤어 스타일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3가지 콘셉트의 포토존도 운영한다. 방문객 누구나 원하는 공간에서 프로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는 게 29CM 측 설명이다.

 

다이슨 제품을 활용한 헤어 스타일링 강좌도 진행한다. 유명 헤어 스타일리스트 '보다쌤'과 헤어숍 '위위아뜰리에' 소속 디자이너가 참여해 최신 헤어 스타일링 트렌드와 스타일별 연출 팁, 관리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