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가 무더위가 오기 전 에어컨을 미리 살핀다.
삼성전자서비스는 3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가정용 시스템 에어컨도 대상이다.
이 서비스는 먼저 자가 점검 후 필요에 따라 출장 등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사전점검을 신청한 경우 출장비 등 공임비 무료 혜택까지 준다.
자가 점검 항목은 ▲전원 연결 상태 확인 ▲실외기 주변 정리 정돈 ▲실내기 먼지 필터 세척 ▲에어컨 냉방 시험 가동 ▲리모컨 동작 확인 등이다.
삼성전자서비스는 다양한 방법으로 자가 점검 방법을 안내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이드와 영상 등을 게시했으며, SNS 채널에도 제품 활용 팁과함께 자가 점검 방법도 소개했다. 또스마트싱스앱으로 인공지능 진단 푸시 알림도 발송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여름을 대비해 엔지니어가 냉장고, TV 등 가전제품 출장서비스로 방문했을 때 에어컨을 추가로 점검해 주는 '플러스점검 서비스'도 병행 시행한다.
삼성전자서비스 기술팀장 박성제 상무는 "고객이 삼성전자 에어컨과 함께 여름을 쾌적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 사용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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