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미국 빌트인 가전 시장에도 '초프리미엄'을 제안한다.
LG전자는 2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 KBIS 2024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신규 라인업을 선보인다. 스테인리스 재질을 가장 큰 특징으로 무광 컬러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조화로운 인테리어를 만든다. ▲프렌치도어 냉장고 ▲칼럼형 냉장고 ▲칼럼형 와인셀러 ▲오븐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빌트인 가전 외관에 무광 스테인리스를 적용했다.
오븐 라인업에는 고메 AI 기술도 새로 적용했다. 내부 카메라가 식재료를 파악해 다양한 맞춤형 레시피를 추천하는 기능으로, LG 씽큐앱으로 내부 과정을 확인하고 촬영할 수도 있다. 싱글 월 오븐, 더블 월 오븐, 콤비 월 오븐 등 다양한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새로운 기능으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다. 업가전 해외 브랜드인 '씽큐업' 라인업. 씽큐 앱으로 최적의 관리를 제공하는 '씽큐 케어'도 함께 쓸 수 있다.
또,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도어 패널을 고객의 취향과 인테리어에 따라 선택하는 맞춤형 빌트인 가전을 전시한다. 고객은 프렌치도어 냉장고, 와인셀러,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을 구입할 때 도어 패널을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재질과 가구 마감 둘 중 하나로 선택할 수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류재철 사장은 "B2B 사업의 중요한 한 축을 차지하는 빌트인 시장에서 초프리미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차별화된 가치를 앞세워 LG전자의 위상을 꾸준히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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