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한국후지필름BI, 고객행복경험 담은 캐릭터 'DX크루' 공개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한국후지필름BI)가 행복을 나누는 캐릭터를 만들었다.

 

한국후지필름BI는 7일 '후지필름BI DX 크루'를 공개했다.

 

이 캐릭터는 키덜트 문화 확산으로 브랜드 캐릭터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고객행복경험(CHX)' 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국후지필름BI 정체성을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지난해 9월 캐릭터 공모전을 통해 선정하고 임직원 공모를 통해 이름을 정했다.

 

캐릭터는 직급별로 4종으로 스토리도 있다. 디지털 전환(DX) 솔루션을 상징하는 만능 로봇 '디봇'을 중심으로 신입 MZ 사원 후주임 '후후', 팀 내 든든한 기둥이자 DX 전문가 우대리 '우지',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개명까지 한 쭈부장 '제이슨'으로 구성된다. 업무효율성 향상을 위한 DX에 고민이 많던 제이슨 부장이 DX 전문가 우지 대리의 추천으로 인공지능 로봇 '디봇'을 회사에 영입했다는 설정이다.다.

 

한국후지필름BI는 DX 솔루션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서로 협업하는 후지필름BI의 '고객행복경험(CHX)팀'을 형상화했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오피스 라이프를 선보이며 콘텐츠와 굿즈 등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BI 하토가이 준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브랜드 캐릭터는 디지털 전환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한국후지필름BI의 정체성을 담고 있다"며 "'후지필름BI DX 크루'를 통해 고객분들께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