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무선청소기 구매 부담을 확 줄였다.
LG전자는 5일 'LG 코드제로 A9 에어'를 출시했다.
이 모델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오브제컬렉션 A9S에 실용성을 높여 개발했다. 한국생산성본부와 함께 13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해 무게와 크기, 가격까지 줄였다.
무게는 1.97kg로 종전보다 20% 이상 가볍다. 거치대 크기도 30% 가량 줄였다. 가격도 64만원으로 부담을 최소화했다.
아울러 '듀얼 내장형 틈새 흡입구'를 처음 적용했다. 청소기의 흡입구, 연장관 등을 분리하면 일체형 틈새 흡입구가 내장돼 별도 액세서리를 장착할 필요 없이 바로 소파나 구석진 곳의 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
LED 디스플레이로 청소 시기와 흡입구 막힘 여부도 알려준다. 5단계 미세먼지 차단시스템으로 미세먼지를 배출되지 않도록 한다.
LG전자는 코드제로 A9 에어를 온라인브랜드샵(LGE.COM)에서 우선 판매한다. 이후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채널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에센스 화이트, 카밍 베이지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전용 물걸레 흡입구는 추후 출시된다.
LG전자는 초기 구매고객을 위한 최대 10만원 상당의 혜택도 마련했다. LG전자 온라인브랜드샵에서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컬러별 100대 한정으로 5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SNS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솔루션사업부장 백승태 부사장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무선청소기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을 선도해 온 A9S에 이어 실속형 신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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