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엔지니어들이 서비스 실력을 겨뤘다.
혼다코리아는 27일 경기도 평택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5회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는 글로벌 스킬 콘테스트 지역 대회로 2006년 혼다코리아에서 처음 도입했다. 딜러 서비스 영역 전반에 대한 역량 평가를 통해 테크니션의 스킬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한다.
이번 대회는 전국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6개사에서 테크니션 12명이 참가했다. 3차례에 걸쳐 이론과 실기 항목으로 나눠 각 딜러사의 대표 테크니션 1인이 참가해 정기점검, 일반점검 등 딜러 서비스 고유 업무 수행에 대한 경쟁력을 겨뤘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모터사이클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혼다코리아 및 딜러 임직원 모두가 오랜 기간 노력해 온 만큼, 보다 경쟁력 있는 서비스로 압도적인 고객 만족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