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개최

혼다코리아 엔지니어들이 서비스 실력을 겨뤘다.

 

혼다코리아는 27일 경기도 평택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5회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는 글로벌 스킬 콘테스트 지역 대회로 2006년 혼다코리아에서 처음 도입했다. 딜러 서비스 영역 전반에 대한 역량 평가를 통해 테크니션의 스킬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한다.

 

이번 대회는 전국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6개사에서 테크니션 12명이 참가했다. 3차례에 걸쳐 이론과 실기 항목으로 나눠 각 딜러사의 대표 테크니션 1인이 참가해 정기점검, 일반점검 등 딜러 서비스 고유 업무 수행에 대한 경쟁력을 겨뤘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모터사이클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혼다코리아 및 딜러 임직원 모두가 오랜 기간 노력해 온 만큼, 보다 경쟁력 있는 서비스로 압도적인 고객 만족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