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폭스바겐, 골프 50주년 기념 가수 권은비·피식대학 김민수 화보 공개

가수 권은비와 '피식대학' 개그맨 김민수가 폭스바겐 골프 50주년을 함께 기념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8세대 골프 신규 화보를 15일 공개했다. 폭스바겐코리아 및 GQ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화보는 골프 50주는을 기념해 진행하는 디지털 캠페인, '더 힙스터' 연장선으로 ''유행은 변하지만 오리지널리티는 문화가 된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가수 권은비가 레드 컬러의 골프 GTI로, 개그맨 김민수가 골프 8세대와 함께 본인들의 아이코닉한 스타일과 매력을 선보였다.

 

권은비는 "골프 GTI특유의 스포티한 에너지는 어디서든 눈길을 사로잡는 힘이 있다. 타임리스 아이콘이라는 명성답게 한 시대를 풍미한 대표 모델로 골프 GTI가 사랑받는 이유를 느낄 수 있었다"라고 골프 GTI와 함께한 소감을 전했다.

 

개그맨 김민수는 인터뷰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 속도감 있는 시대를 살고 있지만 늘 새로운 것만은 답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유행은 금세 시들지만, 굳건한 오리지널리티는 문화를 만든다"라며 오리지널리티에 대해 고민하는 진중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골프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