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이 CES2024를 높은 성과로 마무리했다.
LG이노텍은 9일(현지시간)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 웨스트홀 전시부스에 6만명 이상이 다녀간것으로 집계했다고 15일 밝혔다.
전년 동기보다 3배 늘어난 수치다. 부스 중앙에 자율주행차 목업이 전시 내내 폭발적인 관심을 이어왔다.
이 목업은 LG이노텍이 개발한 미래차 핵심 전장부품 18종을 실제와 동일한 위치에 탑재해 관심을 끌었다.
아울러 주요 원천기술의 융복합으로 탄생한 차별화 부품 라인업도 주목 받았다. 자율주행용 카메라 모듈, 레이더, LiDAR와 장점을 결합한 '센서팟'을 처음 공개하며 모빌리티 분야에서도 경쟁력을 입증했다. LTE/5G-V2X 등 자율주행용 통신 모듈과 '넥슬라이드' 등도 주요 전시품이었다.
민죤 MI(마켓 인텔리전스) 담당(상무)은 "LG이노텍의 기술을 관람객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실제에 가까운 목업 디스플레이 구현에 주력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AI를 접목한 디지털 공정 혁신으로 '미래 모빌리티 토털 솔루션 프로바이더'라는 지향점을 스토리라인으로 잘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LG이노텍은 프라이빗 부스를 따로 마련해 지난해보다 고객 미팅을 50%나 많이 진행하는 성과도 거뒀다. SDV 트렌드에 발맞춰 부품 단계에서 대응 가능한 LG이노텍의 SDC(Software Defined Components) 솔루션이 소개돼, 완성차 잠재 고객 문의 및 미팅요청이 잇따랐다.
문혁수 CEO는 "이번 CES을 통해 LG이노텍은 미래 모빌리티 부품 분야 선도 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확장성 높은 기반기술을 앞세워 잠재 고객 확보에 속도를 낼 수 있게 됐다"며 "차별적 고객가치 창출을 통해 '고객을 승자로 만드는 기술혁신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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