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계약부터 시공,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한샘이 지난달 말 론칭한 '한샘몰'의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펼친다.
한샘몰 확산 캠페인은 캠페인 영상을 활용한 마케팅과 홈리모델링, 홈퍼니싱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이는 '쌤페스타(SSEM FESTA)' 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한샘몰은 상담·계약·시공·사후관리(AS) 등 홈리모델링의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1만개 이상의 다양한 홈리모델링 시공 사례를 제공하는 '아파트로 찾기' 기능을 통해 고객이 내 아파트와 같거나 비슷한 평형대와 스타일의 시공사례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견적 과정도 온라인으로 이뤄진다. 매장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자신의 집 도면에 자유롭게 창호·중문·도어·욕실·바닥 등 집의 모든 부분의 공간·스타일을 설정해 가견적을 낼 수 있다.
여기에 내 취향의 시공사례 콘텐츠를 스크랩해 한샘의 홈리모델링 전문가 '리하우스 디자이너(RD)'에게 전달하면 견적 신청이 간편하게 끝난다.
견적을 요청받은 RD는 한샘의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로 렌더링된 도면과 세부 견적서를 포함한 '언택트 3D 제안서'를 고객에게 전달한다.
고객이 계약을 체결하면 제안서의 내용은 한샘몰의 '전자계약서'에 그대로 반영돼 신뢰도를 높인다.
이후의 시공 과정은 시공기사 및 현장 관리자 '패키지 매니저(Package Manager·PM)'가 매일 '리모델링 매니저'에 기록한다. 기록을 토대로 공사 과정의 모니터링을 이어감는 동시에 A/S 과정까지 투명하고 빠르게 진행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