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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봄~장만해 봄, 바꿔 봄]청호나이스, 출시후 16만대 넘게 판매한 '에스프레카페'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 얼음, 에스프레소까지 '올인원'

 

청호나이스의 '에스프레카페'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16만대 이상 판매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제품이다.

 

에스프레카페는 2014년 당시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2021년에 지금 이름을 바꿨다. 가로 29㎝ 크기에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와 얼음을 함께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여기에 에스프레소 뿐만 아니라 티 추출도 가능하다.

 

특히 커피가 가장 맛있는 최적의 비율인 90°C의 물과 15bar 이상의 압력 그리고 청호나이스만의 특허 압착 방식으로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에스프레카페에는 커피 맛을 살리기 위해 3중겹 구조로 제작한 캡슐도 도입했다. 이를 통해 캡슐 내 원두분말의 산화를 방지했다.

 

여기에 세계 3대 커피 가운데 커피맛이 가장 우수하다고 인정받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커피 캡슐도 라인업으로 갖추고 있다.

 

청호나이스의 블루마운틴 커피는 커피 원산지 자메이카와 제조사 'Gruppo Gimoka(지모카)'로부터 자메이카 100% 정품 증명서를 발급받았다.

 

고급스럽게 제작한 조작부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편의성까지 고려한 직관적인 아이콘을 적용했다.

 

용도를 고려한 LED바는 예열시간과 커피 추출 상태를 알려줘 더욱 편리하다.

 

아울러 모든 불이 꺼진 주방을 위해 적용한 감각적인 무드등은 찻잔을 은은하게 비추며 분위기를 연출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