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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샘, 성수기 맞아 온·오프라인서 '웨딩 마케팅'

서울·부산서 각각 웨딩박람회 참가…한샘몰선 '웨딩페스타'

 

한샘이 신혼 성수기를 맞아 온·오프라인 웨딩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펼친다.

 

16일 한샘에 따르면 서울 양재 aT센터 제2전시관에서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에 참여한다.

 

부산에선 부산시청과 부산결혼&출산장려협회가 주최하는 웨딩 전시회에 참가한다. 부산결혼&출산장려협회 전시회는 17일부터 19일까지 벡스코 제2전시장 4F홀에서 진행한다. 한샘은 서울·부산 박람회장에 1개의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각 부스에서는 드레스룸 등 한샘의 주력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샘은 박람회 부스를 방문해 가구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가구와 패브릭·생활용품을 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5만원권,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25만원권을 각각 받을 수 있다.

 

한샘은 박람회 부스 방문 고객에게 3D 상담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통한 맞춤형 가상현실(VR)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온라인 한샘몰에선 오는 31일까지 '웨딩페스타'를 진행한다. ▲최대 30만원 즉시 할인 ▲최대 79% 할인 ▲2,000만원 상당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한샘 관계자는 "신혼 성수기를 맞아 서울·부산 두 대도시와 한샘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신혼집 준비에 한창인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많은 신혼부부들이 합리적 가격에 품질 높은 가구를 장만하고 행복한 신혼집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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