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청호나이스, 창립 30주년 맞아 '마음존중 ESG' 캠페인

임직원 대상 플로깅, 제로웨이스트, 워킹챌린지 실천

 

청호나이스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일상 속 ESG 실천을 위한 임직원 '마음존중 ESG 캠페인'을 펼친다.

 

14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마음존중 ESG 캠페인'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마음이 시키는 대로 참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환경보호 실천을 할 수 있도록 플로깅, 제로웨이스트, 워킹챌린지 3가지 중에서 자유롭게 실천한 후 별도 제작한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인증하면 된다. 실천 인증 시 건당 1000원의 기부금으로 적립하며 일정금액이 모이면 어려운 이웃의 주거환경 개선비로 사용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제고하고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공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ESG 실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