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대상 플로깅, 제로웨이스트, 워킹챌린지 실천
청호나이스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일상 속 ESG 실천을 위한 임직원 '마음존중 ESG 캠페인'을 펼친다.
14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마음존중 ESG 캠페인'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마음이 시키는 대로 참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환경보호 실천을 할 수 있도록 플로깅, 제로웨이스트, 워킹챌린지 3가지 중에서 자유롭게 실천한 후 별도 제작한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인증하면 된다. 실천 인증 시 건당 1000원의 기부금으로 적립하며 일정금액이 모이면 어려운 이웃의 주거환경 개선비로 사용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제고하고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공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ESG 실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