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스톤, 장식 필름 신제품등 80여종 선봬
현대L&C가 지난 3일부터 사흘간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광저우 디자인위크(Guangzhou Design Week) 2023'에 참가하며 중국 시장 추가 공략에 들어갔다.
13일 현대L&C에 따르면 회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주력 제품인 인테리어 스톤과 장식 필름 신제품 30종을 비롯해 총 80여 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천연 석영을 90% 이상 사용한 엔지니어드 스톤인 '칸스톤(수출명 Hanstone)'과 함께 최근 론칭한 세계 최초로 천연석 쿼차이트(규암) 무늬를 구현한 '오피모 컬렉션(Opimo Collection)'을 중국 시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또한 목재 무늬를 선호하는 현지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중국 전용 고급 우드 패턴'을 적용한 인테리어 필름 '보닥(Bodaq)'이 현지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현대L&C는 올해 중국의 위드 코로나 정책으로 현지 상업시설 등 인테리어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를 공략하기 위해 중국 전용 디자인 제품 등 차별화된 제품을 앞세워 현지 상업용 실내 인테리어 업체와의 제휴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현대L&C 김완중 중국법인장은 "중국 현지 건설사·설계사·가구사 등 주요 제휴 업체와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신규 대리점 출점을 적극 추진하는 등 중국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광저우 디자인위크는 전 세계 1000여개 업체가 참가하는 중국 최대의 인테리어 자재 전시회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