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휴롬, FC서울과 '공식 파트너십'…첫 스포츠마케팅 시작

2023년 시즌 홈경기서 FC서울과 다양한 활동 전개

 

휴롬이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과 2023 시즌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건강 가치' 확산에 나선다.

 

9일 휴롬에 따르면 이번 파트너십은 휴롬의 첫 스포츠 마케팅으로 건강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스포츠인 축구를 통해 휴롬 고객뿐만 아니라 경기장을 찾는 축구팬까지 더 많은 이들에게 '건강'을 내세우는 휴롬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했다.

 

휴롬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2023 시즌 홈경기에서 FC서울과 다양한 활동들을 펼칠 예정이다 .

 

먼저 휴롬 고객 중 11가족을 선발해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치러지는 FC서울 홈경기에서 플레이어 에스코트와 스타디움 투어를 진행한다 . 선발한 어린이들은 FC서울 경기 시작 전 선수들과 함께 입장할 수 있는 에스코트 키즈의 자격이 주어지며 경기 관람 및 스타디움 투어 , 선수들과의 만남 , 어린이 유니폼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

 

또한 FC서울 홈경기 하프타임에는 휴롬의 건강 가치를 알림과 동시에 사다리 타기 게임을 통해 휴롬의 대표 건강가전 'H310' 원액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소비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FC서울 홈경기 초청 CCM 이벤트를 비롯해 FC서울 선수와 함께하는 건강 콘텐츠 기획 등 온오프라인 상에서 휴롬 고객 및 축구팬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

 

휴롬 김재원 대표는 "건강이라는 가치를 공유하는 FC서울과 휴롬이 함께 파트너십을 체결해 다양한 건강 관련 활동들을 전개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휴롬의 '건강 ' 가치를 더욱 가까이 경험하실 수 있는 고객중심 경영을 지속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