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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영

교원라이프 '베스트라이프 교원' 누적 80만 달성…감사 이벤트도

1년여 만에 10만 구좌 증가…총 선수금 9000억 훌쩍, 업계 '톱 3'

 

교원그룹의 상조브랜드 교원라이프가 선보인 '베스트라이프 교원'이 누적 판매 80만 구좌를 달성했다. 이 상품은 지난해 1월 누적 판매 70만 구좌를 달성한 후 불과 1년여 만에 10만 구좌를 늘리며 인기를 누렸다.

 

교원라이프는 '베스트라이프 교원' 80만 구좌 달성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기간 중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을 구입하며 '베스트라이프 교원'을 2구좌 이상 가입한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2380명을 추첨해 ▲LG퓨리케어 에어로퍼니쳐 ▲LG코드제로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숙박권 ▲30만원 또는 50만원 상당의 마이신한포인트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베스트라이프 교원은 교원라이프가 LG전자, 신한카드와 손잡고 지난 2015년 처음 선보인 가전·라이프케어 서비스 결합상품이다. LG전자 베스트샵 가전 구매 시 구좌당 1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교원라이프에서 제공하는 여행, 웨딩, 교육, 어학연수, 장례 등 다양한 라이프케어 서비스까지 보장한다.

 

이런 가운데 상조업계 후발 주자였던 교원라이프는 지난해 9월말 기준 선수금이 9129억원을 기록하며 업계 '톱 3'에 올라섰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베스트라이프 교원과 같이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담은 알찬 상품을 마련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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