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홈앤쇼핑, 2023 봄·여름 시즌 패션의류 상품 본격 선봬

엘렌느, 후라밍고, 세인트스코트등 차례로 출시

 

홈앤쇼핑의 엘렌느 봄 점퍼세트.

홈앤쇼핑이 23일부터 2023년 봄·여름(S/S) 시즌 패션의류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홈앤쇼핑은 최근 사회 분위기를 반영해 고객들의 취향 선택권 보장과 상품 다양성에 대한 요구사항에 부응하기위해 엘렌느, 후라밍고 등 패션의류 상품의 SS 라인업을 준비했다.

 

먼저 23일 선보이는 여성복 브랜드 엘렌느는 5년 연속 여성복 판매 1위를 기록한 홈앤쇼핑의 대표 브랜드로서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선보이는 봄 점퍼세트는 발수가공 및 UV 프로텍션 기능으로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봄 시즌에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25일 저녁엔 올해로 브랜드 론칭 38주년을 맞은 여성 커리어 컨템포러리 브랜드 '후라밍고'의 SS 시즌 티셔츠를 공개한다.

 

이 상품은 지난 가을·겨울 시즌에 생방송 3회 만에 완판됐던 후라밍고 가을 모달 티 컬렉션의 봄 시즌 리뉴얼 신상품이다.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소재인 '모달'과 인증 받은 스판덱스 '크레오라'가 혼방된 티 컬렉션 5종 구성의 상품으로 TPO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시즌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마지막으로 일요일인 26일 밤에는 22년 가을에 홈앤쇼핑에서 단독으로 방송했던 새 브랜드인 세인트스코트 밴딩 팬츠를 출시한다. 세인트스코트는 브리티쉬 감성을 기반으로 클래식과 모던의 조화를 이루는 뛰어난 제품으로 평가받는 브랜드다.

 

이밖에도 3월 첫 주에는 전국 백화점과 아울렛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중인 안지크 브랜드의 밴딩팬츠를 TV홈쇼핑 중 유일하게 홈앤쇼핑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3월 둘째 주에는 실크와 인견을 블랜딩한 케이수니트 풀오버 4종을, 마지막으로 3월 하순께는 2000년대 벨루어 운동복으로 헐리우드 및 국내 스타들의 이목을 이끈 쥬시꾸뛰르 브랜드의 골프라인 제품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