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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영

경동나비엔, 우즈벡 찍고 중앙아시아 추가 공략

우즈벡 타슈켄트서 현지 딜러 100여명 초청 컨퍼런스

 

경동나비엔이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에서 진행한 딜러 컨퍼런스에서 현지 바이어들이 설명을 듣고 있다.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에 중앙아시아 시장 추가 공략에 나섰다.

 

14일 경동나비엔에 따르면 최근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시티 팰러스 호텔에서 건설사를 포함한 현지 거래선 100여명을 대상으로 딜러 컨퍼런스(NAVIEN UBK Dealer Conference)를 개최했다.

 

경동나비엔은 행사를 통해 지난해 설립한 우즈베키스탄 법인을 공식적으로 알리고 한국은 물론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실적과 기술력에 대해 소개했다.

 

아울러 올해를 시작으로 현지 보일러 시장을 공략하기위해 진행할 마케팅과 서비스 방향을 전달하며 향후 중앙아시아 시장 확대를 위한 비전도 제시했다. 행사에는 우즈베키스탄 뿐만 아니라 키르키스탄, 카자흐스탄, 투르크메니스탄, 타지키스탄 등 인접국가의 딜러 및 잠재거래선도 참석해 경동나비엔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우즈베키스탄은 2017년 이후 정부 주도의 도시 건설이 빠르게 진행됨에 따라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우즈베키스탄을 비롯한 중앙아시아 공략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이미 현지 거래선과 함께 카자흐스탄 수도인 알마티에 동종 업체 중 최대 규모의 물류창고를 확보하기도 했다.

 

경동나비엔 김택현 해외영업부문장은 "고객의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을 기술로 구현하며 경동나비엔은 글로벌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생활환경 가전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우즈베키스탄 법인을 중심으로 앞으로 중앙아시아에서도 고객의 생활에 함께하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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