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홈앤쇼핑, 차앤박 '닥터알투크림' 리뉴얼 론칭

홈앤쇼핑이 21년 역사의 피부 관리 전문 브랜드인 차앤박(CNP)의 '닥터알투크림'을 리뉴얼 론칭한다.

 

10일 홈앤쇼핑에 따르면 일명 '마무리 크림'으로 불리우는 닥터알투크림은 2013년부터 현재까지 총 세 번의 자체 업그레이드를 거쳐 탄생한 제품으로 그동안 총 500만개 판매 돌파, 360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아이템이다.

 

각종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한번의 사용만으로도 외부에서 받은 자극으로부터 피부 진정, 탄력,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줘 근본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해 줄 수 있다.

 

이번 판매상품은 기본구성과 매니아구성으로 구분했으며 특히 매니아구성은 기본구성 대비 대·중용량이 각각 두배 용량으로 제공됨은 물론 대용량 토너와 앰플에센스가 추가구성으로 포함돼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21년간 피부 관리 전문 브랜드로 사랑받아온 차앤박의 닥터알투크림을 드디어 홈앤쇼핑에서 소개하게 됐다"며 "장기간 코로나로 인해 지친 고객님의 피부에 새로운 활력을 제공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