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에이스침대, 상반기 신규 TV CF 유튜브 1000만 뷰 달성

'좋은 잠' 캠페인 광고 24일만에 기록 세워

 

에이스침대의 TV CF 광고.

에이스침대의 2023년 상반기 신규 TV CF가 유튜브 영상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했다.

 

7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이번 좋은 잠 캠페인 광고는 군 복무 이후 돌아온 박보검의 효과를 톡톡히 본 첫 번째 영상의 1000만 조회수 달성(30일)보다 짧은 24일만에 세운 기록으로 더욱 의미가 크다.

 

신규 광고는 박보검의 색다른 일상을 유려한 영상미로 표현했다. 디테일한 연출과 자연스러운 연기가 어우러져 완성도 있는 캠페인이 됐다는 것이 주된 평이다.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에는 이번 캠페인만의 특별한 포인트들이 큰 역할을 했다. 먼저, 열정을 가지고 밤을 새서 공부하는 '아침사과'편에선 안경을 착용한 박보검의 모습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소중한 연인과 밤새워 통화하는 '초콜릿'편도 큰 호응을 얻었다.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봤을 법한 연인의 일상적인 단면을 사실적으로 담아내어 시청자들로부터 공감을 이끌어냈다. 또한 평소 좋아하던 스타의 달달한 새벽이 마치 영화나 드라마처럼 묘사되어 시각적 즐거움과 여운을 줬다는 점이 호평을 받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