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신규 광고 2편 유튜브 조회수 각 500만회 넘겨

16일만의 성과…'전문가 모집' 편, '인테리어 상담' 편 구성

 

홈씨씨 인테리어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 화면.

KCC글라스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새해를 맞아 선보인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 두편이 16일 만에 각각 유튜브 조회수 500만회를 넘겼다.

 

1일 KCC글라스에 따르면 홈씨씨 인테리어 광고모델인 배우 조진웅이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인테리어 전문가인 '홈씨씨 마스터 파트너'를 모집하는 '전문가 모집' 편과 일반 소비자에게 홈씨씨 인테리어의 강점을 알리는 '인테리어 상담' 편 등 두 편의 영상을 제작했다.

 

이들 영상은 각 영상별로 다른 모습의 조진웅을 담아 경쟁하듯 인기를 끌며 높은 유튜브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지난달 30일 '전문가 모집' 편이 먼저 조회 수 500만회를 넘긴 데 이어 이달 1일에는 '인테리어 상담' 편이 조회 수 500만회를 돌파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의 '전문가 모집' 편에선 오랜 기간 프리미엄 건축 시장에서 KCC글라스가 쌓아온 전문성과 신뢰성을 강조하고자 했으며 '인테리어 상담' 편에서는 점차 호흡을 맞춰가는 조진웅 씨의 1인 2역 모습을 통해 공간의 가치를 우선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철학을 유쾌하게 표현하기위해 기획했다"며 "기획 의도에 따라 영상별로 다르게 보이는 조진웅 씨의 모습이 흥미를 유발해 좋은 반응을 이끄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의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은 홈씨씨 인테리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지역별로 우수한 파트너를 모집하고 시공 품질을 강화하는 동시에 이를 통해 고객의 신뢰도를 함께 높인다는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