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디스플레이, '노 올레드 노 게임' 영상으로 누적 조회수 1억회 돌파

/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가 OLED TV 홍보 영상으로 소비자 이목을 집중시켰다.

 

LG디스플레이는 최근 공개한 영상 'NO OLED NO GAME' 시리즈 3편이 누적 조회수 1억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OLED TV가 특유의 장점으로 게이머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제작됐다.슈팅과 배틀, 어드벤처 등 3편으로, 특히 슈팅 편에서는 발사 버튼을 누르고서도 신호 딜레이 문제로 제압당하는 장면과 함께 '당신은 언제나 빨랐다. 디스플레이가 그렇지 못했을뿐'이라는 메시지를 보여주며 디스플레이 중요성을 강조했다. 배틀편에서는 화질, 어드벤처편에서는 몰입감을 앞세웠다.

 

시청자들은 영상을 보고난 후 높은 몰입감과 함께 공감대를 느꼈다며 호평을 이어갔다. LG디스플레이는 올해 게이밍에 최적화된 42인치 OLED 패널을 출시해 관련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진민규 LG디스플레이 라이프 디스플레이 프로모션 담당은 "고퀄리티 영상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다가간 것이 이번 영상의 인기 비결"이라며 "최고의 화질과 빠른 응답속도 등 OLED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