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스피드메이트, 20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가 20년 연속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확인했다.

 

SK네트웍스는 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개최한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조사(K-BPI)에서 스피드메이트가 자동차 관리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K-BPI는 국내 최초의 브랜드 경쟁력 측정모델로 KMAC에서 소비자의 구매·이용 의사결정 및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의 영향력과 가치 정도를 종합적으로 측정해 발표한다.

 

스피드메이트는 20년 연속 1위를 이어왔다. '착한 정비, 착한 타이어'를 슬로건으로 정확하고 투명한 서비스 제공에 힘쓰는 동시에,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운전고객에게 자동차 관리 및 생활 속에서의 혜택을 제공한 성과라는 평가다.

 

스피드메이트는 차별적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가치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오랜 기간 쌓아온 노하우로 양질의 차량 정비를 제공해 고객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는 것은 물론, O2O(Online to Offline) 확대를 통한 정비 예약 문화 정착, 수입차 브랜드 공식 서비스센터와의 기술 협력, 수입차 기술교육 인증제도 시행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자동차 관리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