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LG전자, '릴스'서 '스탠바이미 댄스 챌린지' 개최

LG 스탠바이미 /LG전자

LG 스탠바이미를 따라 춤을 추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LG전자는 인스타그램 숏폼 동영상플랫폼 '릴스'에서 LG스탠바이미 댄스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LG 스탠바이미는 무선 이동식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이다. 무빙휠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화면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 가능하고, 간편한 터치 조작과 화면 연동 등을 특징으로 MZ세대에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맞춤 콘텐츠도 확대 중이다. 세로 모드에 최적화한 숏폼 댄스 동영상 등도 쉽게 볼 수 있으며, 2018년 이후 출시된 웹OS TV에 단독 론칭한 '원밀리언 홈댄스'앱을 편하게 시청하고 USB 카메라를 연결해 자신의 춤 동작을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LG전자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스탠바이미의 차별화된 시청경험을 알린다는 방침이다. 인스타그램 이벤트페이지에 가비와 뤠이전, 송희수 등 유명 안무가 3명과 배우 김희정 씨의 스탠바이미 댄스를 먼저 공개했다.

 

댄스 챌린지 참가 방법은 스탠바이미 댄스에 나만의 아이디어를 더한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LG전자는 좋아요 개수와 아이디어 점수를 합산해 최종 우승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다음달 10일 발표하며, LG 스탠바이미와 백화점 상품권, 커피교환권 등 상품을 준비했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김선형 상무는 "MZ세대 고객 취향을 고려한 다양하고 창의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시청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