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SK렌터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렌터카 부문 1위

/SK렌터카

SK렌터카가 소비자 신뢰를 확인했다.

 

SK렌터카는 산업정책연구원 주최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렌터카 부문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1년간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총 4개 분야를 종합 평가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는 시상식이다.

 

SK렌터카는 지속되는 코로나 감염 확산 속 비대면 사회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온라인 전용 서비스 'SK렌터카 다이렉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SK렌터카 다이렉트는 앱 설치 없이도 3분이면 장기렌터카 계약이 가능한 비대면 서비스다. 일부 차종은 당일 인도도 진행하고 있다. 중고차 장기렌터카와 SK렌터카 타고페이 등 새로운 서비스도 개발 중이다.

 

SK렌터카 관계자는 "비대면 사회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온라인 서비스 'SK렌터카 다이렉트'가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높인 공로를 인정받아 렌터카 부문 1위가 됐다"며, "합리적인 '중고차 장기렌터카', 탄 만큼 이용료를 내는 'SK렌터카 타고페이' 외에도 고객의 모빌리티 생활에 맞춘 다채로운 서비스로 고객 가치를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