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한국후지필름BI, '대구·경북 고객 초청 로드쇼' 성료…'새로운 차원의 컬러를 만나다'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한국후지필름BI)가 대구·경북지역에 디지털 인쇄기 비즈니스 성공 사례를 소개했다.

 

한국후지필름BI는 지난 13일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 호텔에서 '대구·경북지역 고객 초청 로드쇼'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자사 디지털 인쇄기를 활용한 비즈니스 성공 사례를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새로운 차원의 컬러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대구·경북지역의 파트너 및 고객들에게 자사 대표 고객과 협업해 이원 생중계 방식으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영하를 밑도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32개의 대구·경북지역 인쇄 기업 고객들이 참석했다. 한국후지필름BI의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분야 대표 고객이자 중구인쇄연대 대표로도 활동 중인 신길섭 대표가 하이엔드 디지털 컬러 인쇄기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의 스페셜 토너와 특수 용지를 활용한 애플리케이션 제작 방법을 소개하고 실제 비즈니스 성공 사례까지 상세히 공유해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참가자 중 20%가 디지털 인쇄기 구매의향체결서를 작성하며 성과도 거뒀다.

 

한국후지필름BI는 지난 대전, 부산에 이어 세 번째로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해부터 지속적으로 디지털 인쇄 업계 관련 로드쇼를 개최하며 지역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이번 로드쇼의 세미나는 한국후지필름BI와 고객이 협업한 '고객 참여형 세미나'로, 서울과 대구를 이원 생중계한 화상 강연 방식으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한국후지필름BI의 김현곤 영업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라는 어려운 상황에도 상업 인쇄 시장을 지키며 발전시키고자 힘쓰는 고객들의 열정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높은 수준의 상품성과 한층 개선된 서비스 품질로 고객들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이고자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라며 "2022년에도 이번 대구·경북지역 고객 초청 로드쇼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혁신을 제안하고 고객들의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끌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