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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세계 최대 가전 시장 미국에 '비스포크홈' 확대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 /삼성전자

삼성 비스포크 가전이 세계 최대 시장 미국 공략을 본격화한다.

 

삼성전자는 내년 1분기 미국에 4도어와 3도어, 패밀리허브 등 비스포크 냉장고를 추가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1분기 미국에 1도어와 상냉장·하냉동, 4도어 타입 비스포크 냉장고를 선보인 바 있다. '당신에게 맞는 냉장고를 디자인하라(Designed for you, by you)'는 콘셉트로 처음 비스포크 냉장고를 소개했다.

 

출시 2년차를 맞는 내년에는 현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대용량 모델 라인업을 강화해 비스포크 냉장고의 대중화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특히 4도어(프렌치도어), 3도어 타입의 비스포크 냉장고는 교체 가능한 도어 패널 뿐만 아니라 국내와 미국시장에서 호평 받아 온 냉각 기술과 편의 기능을 대거 탑재했다. '베버리지 센터'를 냉장고 내부에 탑재해 오염을 최소화하고, '듀얼 오토 아이스 메이커'가 두 가지 형태의 얼음을 빠르게 만들어 준다. 최신 단열 기술로 넉넉한 내부 용량을 갖추고, 식재료에 따라 최적의 온도로 보관이 가능한 '플렉스 존', 냉장실과 냉동실을 독립적으로 냉각하는'트윈 쿨링 플러스' 등도 적용했다.

 

삼성전자는 하반기 '비스포크 키친 패키지'를 출시한데 이어, 내년에는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등 리빙 제품도 추가하며 '비스포크 홈'을 본격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맞춤화(Customization), 모듈화(Modularity), 세련된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비스포크 가전의 가치를 미국시장에 본격적으로 전파하고자 한다"며 "비스포크 가전이 국내에서 가전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꿨 듯이 미국에서도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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