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의 프리미엄 디자인을 알리고 나섰다.
LG전자는 24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5층에 팝업전시장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 공간은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의 아트 오브제 디자인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집, 나만의 갤러리가 되다' 콘셉트로 ▲조화로운 느낌의 베이지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레드우드 ▲따뜻하면서도 색다른 분위기를 주는 그린 등 3가지 컬러마다 매력을 소개한다.
LG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은 65형으로, 벽에 기대거나 밀착하는 방식의 아트 오브제 디자인을 처음 적용한 제품이다. 전용 리모컨으로 위치를 조정하며 화면 일부만 보거나 시계, 뮤직 모드 등도 이용할 수 있다.
공간은 올레드 에보 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리빙샵 두오모앤코, 예술품 판매 브랜드 프린트베이커리도 함께 연출했다. 고급 가구브랜드 놀의 바르셀로나체어와 김현수, 배세진 등 국내 작가 작품도 함께 전시됐다.
LG전자는 매일 방문 고객 중 SNS에 인증 사진과 해시태그를 작성하면 선착순 50명에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 김선형 한국HE마케팅담당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을 갖춘 신제품을 앞세워 프리미엄 고객 수요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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