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LG전자, '아트 오브제 디자인' 적용한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 출시…갤러리 공간 연출

LG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 /LG전자

LG올레드 TV가 공간을 미술관으로 변신시켜준다.

 

LG전자는 15일 LG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화질 뿐 아니라 공간까지 개선하려는 프리미엄 고객을 위해 개발됐다. 65형 크기에 업계 최초로 벽에 기대거나 밀착하는 형태로 설치할 수 있는 '아트 오브제 디자인'을 적용했다. 예술 작품이 놓인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것.

 

이 디자인은 이젤 형태 메탈 프레임을 활용한다. 화면과 무빙 커버를 위아래로 배치하고, 뒤편에 최대 4.2채널 입체 음향에 80W를 출력하는 스피커를 탑재했다. 기울임 설치를 하면 뒤쪽 공간을 활용해 주변기기와 선을 정리할 수 있다.

 

커버 위치 조절도 전용 리모컨으로 가능하다. 무빙 커버를 위아래로 조정해 상황이나 취향에 맞출 수 있다. 화면 일부만 보는 라인뷰와 전체를 보는 풀뷰 등 연출도 가능하다. TV를 시청하지 않으면 시계와 뮤직 모드 등으로 활용하며 전용 테마 감상도 할 수 있다.

 

무빙커버는 프리미엄 텍스타일 브랜드 크바드라트 원단을 적용해 고급감을 배가했다. 베이지와 레드우드, 그린 등 3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출하가는 990만원이다. 구매자에는 100만원 캐시백 혜택과 초기 구매자에는 크바트라트 커버 1회 교환권도 증정한다. LG전자는 10일부터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LG베스트샵에서 팝업전시를 통해 LG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 디자인과 고급 가구 및 예술작품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LG전자 김선형 한국HE마케팅담당은 "최고 화질과 혁신 디자인을 모두 갖춘 신제품을 앞세워 최고만을 원하는 프리미엄 고객 수요를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