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가 독특한 영상 마케팅으로 다시 한 번 높은 평가를 받았다.
캐논코리아는 '2021 대한민국 광고 대상'에서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이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광고를 선정하며, 올해에는 2500점이 출품돼 심사위원단 80명의 심사를 받았다. .
캐논은 EOS M50 마크II 바이럴 영상으로 금상을 받았다. '돌고래유괴단'과 협업해 만든 4번째 작품으로, 가수 카더가든 음악과 함께 유머 코드를 조합해 7분의 긴 영상임에도 관심을 높이며 조회수 200만건 이상에 '좋아요' 4만6000건을 기록했다.
앞서 캐논은 돌고래유괴단과 함께 만든 영상으로 2016년 서울영상광고제 금상을 받는 등 호평을 이어왔다.
캐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광고 영상은 독특한 광고 기법과 창의성으로 공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았고, 이번 수상을 통해 성과를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캐논은 MZ세대의 눈높이에 맞춘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를 선보임으로써 보다 다양한 유저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