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캐논, '돌고래유괴단'과 만든 4번째 영상으로 '대한민국 광고대상' 금상 수상

/캐논코리아

캐논코리아가 독특한 영상 마케팅으로 다시 한 번 높은 평가를 받았다.

 

캐논코리아는 '2021 대한민국 광고 대상'에서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이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광고를 선정하며, 올해에는 2500점이 출품돼 심사위원단 80명의 심사를 받았다. .

 

캐논은 EOS M50 마크II 바이럴 영상으로 금상을 받았다. '돌고래유괴단'과 협업해 만든 4번째 작품으로, 가수 카더가든 음악과 함께 유머 코드를 조합해 7분의 긴 영상임에도 관심을 높이며 조회수 200만건 이상에 '좋아요' 4만6000건을 기록했다.

 

앞서 캐논은 돌고래유괴단과 함께 만든 영상으로 2016년 서울영상광고제 금상을 받는 등 호평을 이어왔다.

 

캐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광고 영상은 독특한 광고 기법과 창의성으로 공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았고, 이번 수상을 통해 성과를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캐논은 MZ세대의 눈높이에 맞춘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를 선보임으로써 보다 다양한 유저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