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LG전자, '먼지 괴물' 물리치는 무선청소기 A9S 광고 영상 1000만뷰 돌파

LG 코드제로 A9S 오브제 컬렉션 영상 장면 /LG전자

LG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이 먼지 괴물을 물리치는 활약을 담은 광고 영상으로 높은 성능을 자랑했다.

 

LG전자는 최근 공개한 LG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광고 영상이 3주 만에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광고 영상 제목은 '더스트 클리닝 에이전트(DCA)'로, 높은 청소 성능으로 다양한 먼지 괴물을 제거하는 모습을 영화처럼 보여준다. 요원들이 LG코드제로 A9S로 바닥 먼지 괴물을 빨아들이고 물걸레 청소 기능으로 흡착 먼지 괴물까지 제거하는 내용이다. 올인원 타워가 '최종 비밀 병기'로 나와 추가 배터리와 액세서리로 소파와 침구 청소까지 마무리한다. '자동 먼지통비움 기능'도 활약한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영화 같은 고퀄리티 광고에 제품을 잘 표현했다", "홈즈시리즈에 이은 또 하나의 작품이다", "우리 집 먼지도 물리쳐달라" 등 호평을 내놓고 있다.

 

앞서 LG전자는 인기 드라마 콘셉트로 만든 클린 홈즈 1편과 2편 광고 영상으로도 1000만뷰를 넘어선 바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박경아 상무는 "영화 같은 컨텐츠 속에 제품의 성능과 편리함을 자연스럽게 담은 광고 등 고객 관점에서 LG전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