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만든 영화가 작품성까지 인정받았다.
LG전자는 최근 영화 '라이프스 굿'이 국제영화제에서 잇따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라이프스 굿은 LG전자가 MZ세대와 소통하고 브랜드 철학을 알리기 위해 '라이프스 굿' 글로벌 캠페인 일환으로 제작한 작품이다. 잭슨 티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33개국 530여명 참여자가 만든 영상 중 38개를 선정해 20분 분량 옴니버스 방식으로 만들었다. 6개 테마로 감동과 재미를 전하며, 인생에서 느끼는 즐거움과 고독감 등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고 MZ세대를 응원하는 내용이다.
미국 할리우드 독립영화제인 '인디숏페스트'와 '드림머신국제영화제'는 최근 라이프스 굿을 각각 최우수 다큐멘터리 단편상으로 선정했다. 시프트토론토 독릭영화제와 뉴욕국제필름어워즈는 최우수 다큐멘터리 단편상 부문 최종 후보작으로 선정했다. 아르파 국제영화제와 오리건 다큐멘터리 영화제 등에서도 라이프스 굿을 상영하기로 했다.
영화는 LG전자 공식 SNS에 공유된 상태로, 조회수가 8000만회를 넘어서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정석 전무는 "미래세대를 응원하며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LG전자 브랜드 철학이 더 많은 고객에게 진심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