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가 신사업을 앞세워 성장을 지속했다.
SK네트웍스는 3분기 매출 2조8159억원에 영업이익 472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전년 동기와 비교하면 각각 10%, 6.9% 증가한 것이다. 모빌리티와 홈케어 부문 성과가 실적 상승을 이끌었다. 특히 SK렌터카가 제주 단기렌터카 호황과 중고차 매각가율 개선으로 실적을 주도했다. SK매직 역시 216만 렌탈 계정을 달성했다.
민팃도 신규폰 출시와 연계한 마케팅 및 채널 확대로 성과를 냈고, 워커힐 굿즈 스토어'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 등으로 코로나19 손실을 최소화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SK렌터카의 온라인 채널 강화와 전기차 렌탈 상품 마케팅, SK매직의 '그린 컬렉션' 출시와 유통 채널 확대 등을 통해 4분기에도 고객 중심의 ESG 경영 성과가 이어질 것"이라며 "10월 분사한 민팃, 카티니도 각 사업의 전문성을 살려 플랫폼으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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