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에버랜드, '팬슈머' 겨냥 '에버굿즈 자랑대회' 개최

에버랜드 굿즈들 /에버랜드

에버랜드가 45주년을 맞아 '굿즈'를 찾는다.

 

에버랜드는 지난 1일부터 '에버굿즈 자랑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자연농원부터 최근까지 45년간 에버랜드 굿즈를 공유하는 내용이다. 인스타그램에 #에버굿즈자랑대회 해시태그를 달고 게시하면 참여 가능하다.

 

에버랜드는 참가자 중 일부를 에버랜드로 직접 초청해 상품 아이디어 회의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 공중전화카드부터 인형과 장난감 등이 업로드 되는 상황, 애정도와 다양성, 희귀성 등을 바탕으로 우수작을 최종 선정해 신상 호랑이 굿즈 세트와 에버랜드 이용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에버랜드 포토 다이어리북 '오늘도, 푸바오' /에버랜드

에버랜드는 이번 이벤트로 '팬슈머' 등 고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에버랜드는 온라인에서도 굿즈를 판매하고 있으며, 쇼핑 라이브도 매달 1~2회 지속 중이다. 크라우드 펀딩으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기도 했다. 오는 11일부터는 와디즈에서 '오늘도, 푸바오' 포토 다이어리북을 새로 제작할 계획이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에버랜드에서의 행복한 추억을 언제 어디서나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온라인을 통한 굿즈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며 "고객 참여를 통한 굿즈 개발 등 팬들과 함께 매일 새롭게 변화하는 에버랜드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