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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과학>IT/인터넷

워크데이, 재무관리 솔루션 구축 전년 대비 40% 증가

워크데이 본사 전경. /워크데이

기업용 인사·재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기업 워크데이는 기록적인 고객 시스템 구축으로 성공적인 확장을 이룸과 동시에 97% 고객만족도 점수를 달성하면서 기업용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증가하는 고객 수요를 충족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일 워크데이 솔루션을 사용하는 고객사의 워크데이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고객이 재무, 계획, HR 및 지출 관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과정에서 워크데이가 제공하는 지속적 파트너십을 반영했다.

 

2021 회계년도에 워크데이와 글로벌 파트너들은 1800개 이상 고객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 이 가운데 제너럴 일렉트릭(GE), 홍콩 브로드밴드네트워크(Hong Kong Broadband Network), 올라이트 솔루션즈(Alight Solutions), 플린더스 유니버시티(Flinders University), 존루이스 파트너십(John Lewis Partnership), 네브래스카 메디슨(Nebraska Medicine), 프리즈마 헬스(Prisma Health) 등 전 세계에 걸친 고객을 포함했다.

 

워크데이는 또 CFO 조직의 워크데이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커지면서 신규 및 기존 고객의 워크데이 재무관리 솔루션 구축이 전년 대비 40% 증가했다고 밝혔다. 워크데이의 재무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전통적 ERP 시스템 경계를 넘어 새로운 가시성을 제공하며, 워크데이 재무관리(Workday Financial Management),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Workday Adaptive Planning), 워크데이 어카운팅 센터(Workday Accounting Center), 워크데이 프리즘 애널리틱스(Workday Prism Analytics), 워크데이 전략적 소싱(Workday Strategic Sourcing)이 함께 구축되면 기록에서 리포팅까지, 리포팅에서 예측까지, 계약에서 입금까지, 소싱에서 지급까지 재무 프로세스 전반에 걸친 전사 플래닝 및 분석을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다.

 

에밀리 맥에빌리(Emily McEvilly) 워크데이 최고 고객 책임자는 "팬데믹이 시작될 때부터 우리는 고객 시스템 구축 일정을 지키기 위해 전력을 다했는 데, 워크데이가 고객들이 이 위기를 극복하는 데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할지 잘 알고 있었기 때문"이라며 "워크데이 서비스 조직과 글로벌 파트너들이 힘든 한 해 동안 신속하게 피보팅해 기록적인 시스템 구축을 완료할 수 있었다는 사실은 고객 성공에 헌신하는 우리의 집단적 책임을 입증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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