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증권>증권일반

삼성자산운용, 유튜브 조회수 3000만회 돌파 기념 이벤트

삼성자산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 3000만회 돌파를 기념해 다음달 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인증 설문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삼성자산운용은 2018년 '함안댁의 비밀', 2019년 '남지니' 에 이어 올해는 걸그룹 EXID 출신 하니를 내세운 '굴려라 머니' 등을 유튜브 채널에 게시했다. 여기에 펀드매니저들이 상품을 직접 설명하는 영상과 시황과 투자에 대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정기 웹세미나 영상 등 다양한 컨텐츠를 기획했다.

 

회사 측은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상장지수펀드(ETF)와 타깃데이트펀드(TDF) 상품을 소개하는 등 시장의 관심사를 빠르게 반영한 점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자평했다.

 

삼성자산운용 관계자는 "개인 투자자들이 펀드에 쉽게 접근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다양한 영상을 제작해온 것이 결실을 맺었다"며 "앞으로도 '투알못'부터 투자에 관심있는 시청자들까지 다양하게 만족시킬 수 있는 영상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