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롯데칠성음료 "구름위에서 진짜 구름맥주 '클라우드' 즐기자"

'클라우드' 출시 7주년을 맞아 모델이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123 라운지에서 리뉴얼한'클라우드'를 알리는 모습.
'클라우드' 출시 7주년을 맞아 모델이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123 라운지에서 리뉴얼한'클라우드'를 알리는 모습.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 출시 7주년을 맞아 패키지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리뉴얼하고 '구름맥주'의 제품 속성을 알리며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 붐업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클라우드'(Kloud)는 Korea의 'K'와 풍부한 맥주 거품을 형상화한 구름의 영문 'Cloud'단어를 결합한 제품명으로 '구름맥주'로도 불리며, 맥주 특유의 깊고 풍부한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최근 롯데칠성음료는 맥주성수기에 맞춰 맥주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본격 시동을 거는 '클라우드'와의 시너지를 기대해 방탄소년단을 새 모델로 발탁하기도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