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국제 > 국제경제

[해외증시] 텐센트 ‘아너오브킹스’ 이용 1억명, 영국 버버리와 제휴

중국의 IT 업체 텐센트가 아너오브킹스의 성공에 힘입어 장르가 정해지지 않은 게임 2종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텐센트 제공

파이낼셜포스트 1일 보도에 따르면, 텐센트가 주력 비디오 게임 '아너오브킹스'(Honor of Kings)가 전세계 일일 실사용자 수 1억 명을 기록했다고 발표하며 영국 럭셔리 기업 버버리(Burberry)와 제휴를 맺고 다른 장르로 확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텐센트 자회사인 미국 제작사 라이엇게임즈(Riot Games)가 제작한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리프트'(League of Legends: Wild Rift)는 현재 아시아에서 테스트되고 있다. 또한 텐센트는 두 개의 새로운 게임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는데, 이는 아너오브킹스의 세계를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게임에서 두 개의 장르로 확장하는 것이다. 한편, 티미스튜디오는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이소룡 캐릭터도 게임에 도입했다고 1일 밝혔다. /박태홍기자 pth7285@metroseoul.co.kr

 

메트로경제의 해외증시뉴스는 MoYa의 데이터 추출 기술이 활용돼 제공 되고 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