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낼셜포스트 1일 보도에 따르면, 텐센트가 주력 비디오 게임 '아너오브킹스'(Honor of Kings)가 전세계 일일 실사용자 수 1억 명을 기록했다고 발표하며 영국 럭셔리 기업 버버리(Burberry)와 제휴를 맺고 다른 장르로 확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텐센트 자회사인 미국 제작사 라이엇게임즈(Riot Games)가 제작한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리프트'(League of Legends: Wild Rift)는 현재 아시아에서 테스트되고 있다. 또한 텐센트는 두 개의 새로운 게임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는데, 이는 아너오브킹스의 세계를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게임에서 두 개의 장르로 확장하는 것이다. 한편, 티미스튜디오는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이소룡 캐릭터도 게임에 도입했다고 1일 밝혔다. /박태홍기자 pth7285@metroseoul.co.kr
메트로경제의 해외증시뉴스는 MoYa의 데이터 추출 기술이 활용돼 제공 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