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고객들이 캠핑장에서 LG 디오스 주방가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열었다.
LG전자는 24일부터 26일까지 강원도 춘천시에 있는 황금박쥐캠핑장에서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 디오스 광파오븐,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 등을 체험하는 이벤트인 'LG 디오스 팝업 키친'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LG전자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한적한 곳에서 즐기는 캠핑이 인기를 끌고 있는 점을 고려해 이벤트를 기획했다. 행사는 방문 고객들이 LG 디오스 제품들을 사용해보면서 무더위에도 쾌적하게 요리하고 식사 후에도 설거지 걱정 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점을 알렸다.
고객들은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로 요리하면서 강력한 화력을 경험했고 디오스 광파오븐으로 간편식을 편리하게 조리했다. 또 식기류와 냄비류를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으로 설거지해 LG 디오스 제품의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었다.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불꽃이 아니라 자기장을 이용해 화구 주변의 온도 변화에 영향을 주지 않아 더운 날에도 쾌적하게 요리할 수 있다.
LG 디오스 광파오븐은 인공지능쿡 기능을 탑재했다. 이 기능은 와이파이를 탑재한 광파오븐에 스마트폰의 LG 씽큐 앱을 연동시키면 가능하다. 고객이 스마트폰 카메라로 풀무원식품의 간편식에 있는 바코드를 찍기만 하면 광파오븐이 자동으로 최적의 조리법을 찾아준다.
또 LG전자는 지난해 부산대학교 감각과학연구실 이지현 교수팀과 함께 '식기세척기와 손설거지 비교 행동연구'를 통해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의 세척력이 손설거지보다 약 26% 더 뛰어남을 입증한 바 있다.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 윤성일 담당은 "더 많은 고객이 LG 디오스 제품을 경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