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서비스 아케데미를 통합하고 서비스 엔지니어의 전문성과 현장 대응력을 높이기 위한 맞춤 교육을 진행한다.
LG전자는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서울, 부산 등 전국 5개 지역에 있던 서비스 아카데미를 한 곳으로 통합한다고 23일 밝혔다.
평택시 소재 LG전자 러닝센터에 에어컨, 냉장고, 빌트인, 헬스케어 등으로 나눠 서비스 전문 교육장 13개를 구축했다. 교육장은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현장 대응력을 높일 수 있도록 실제 서비스 환경을 최대한 반영했다.
LG전자는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역량과 니즈에 맞춘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교육 커리큘럼을 재편하고 수준별 맞춤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공간적 제약을 최소화할 수 있는 온택트 교육을 확대하기 위해 이달 초 'LG배움마당'을 선보였다.
LG배움마당은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웹과 모바일앱을 통해 서비스 관련 콘텐츠와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교육 플랫폼이다. 라이브 방송의 경우 채팅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쌍방향 교육이며 현장감 넘치는 효율적인 교육이 가능하다.
특히 LG배움마당의 콘텐츠는 LG전자 서비스 대명장(大名匠)으로 구성된 기술연구회가 제작을 지원한다.
LG전자 CS경영센터장 유규문 전무는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 엔지니어들의 역량을 향상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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