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는 'SAP 나우 서울 디지털' 행사를 오는 7월 21일부터 31일까지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에 2주에 걸쳐 총 8일 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SAP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능형 기업의 비전을 실현할 전략과 전문역량 및 솔루션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SAP 나우 서울 디지털'은 기업이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수집한 인텔리전스를 기업 전반에 걸쳐 실천 가능한 전략으로 바꾸는 지능형 기업으로 변모할 수 있는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SAP 코리아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40개의 메인 세션과 80개의 온디멘드 세션 등 총 120개 이상의 세션을 통해 풍성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SAP코리아는 21일 '산업 클라우드와 지능형 기업' 주제를 시작으로 프런트오피스·경험 공급망 등 다양한 주제에 맞는 컨텐츠를 제공한다. 이성열 SAP코리아 대표이사는 첫 번째 기조연설을 통해 SAP의 지능형 기업 모델과 산업 클라우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SAP코리아는 이번 행사에 아바타 요소를 접목해 참석자들이 보다 쉽고 즐겁게 다양한 세션을 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참석자가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아바타는 행사 동안 일종의 가상 신분증으로 활용된다. 참석자는 SAP 나우 서울 디지털 가상 공간에서 아바타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하고 후원사 부스에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가장 많은 콘텐츠를 시청하고 활동한 상위 20명도 리더보드를 통해 공개된다. 리더보드에도 아바타가 활용돼 개인정보 보호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SAP코리아는 디지털 컨버전스 마케팅그룹인 메이데이파트너스와 협업해 이러한 기술적 요소를 도입했다.
이성열 SAP코리아 대표이사는 "SAP코리아는 이번 SAP 나우 서울 디지털을 통해 더욱 많은 기업들이 인사이트를 실천 가능한 전략으로 바꿀 수 있는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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