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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랩, 연이은 세미나로 비대면 고객 소통 강화

안랩 기업 CI. / 안랩 제공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장기화되는 가운데, 안랩이 '언택트' 방식의 고객 소통을 강화한다. 안랩은 엔드포인트·네트워크 고객을 대상으로 코로나 시대의 보안 전략을 제시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잇따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안랩 EPN사업부는 23일부터 7월 23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엔드포인트 고객사 보안담당자를 대상으로 '안랩 ISF 스퀘어 포 버추얼'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안랩 EPN사업부는 이번 행사에서 ▲2020년 보안위협 동향 및 전망 ▲클라우드 환경의 서버 워크로드 보안 방안 ▲포스트 팬데믹 시대의 보안 전략 ▲효과적인 EDR 솔루션 도입방안 등 변화하는 IT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보안 전략과 솔루션 활용 방안을 제시한다.

 

이어 7월 2일에는 서비스사업부가 기업·금융·공공 부문 고객사 IT 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안랩 온라인 세미나 2020'을 개최한다. 이 행사에서는 ▲'코로나19' 이슈 악용 사이버 공격 사례 등 사이버 보안위협 동향 및 대응방안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IT인프라 장애예측(AIOps) 솔루션 구축 사례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AIOps는 인공지능 기반 IT 시스템 성능 분석을 기반으로 장애를 예측하는 서비스다.

 

7월 14일부터 17일까지는 네트워크 고객을 위한 '안랩 VIP 서밋 2020 라이브 웨비나'가 열린다. 이 세미나에서는 ▲차세대 IPS를 통한 네트워크 보안 위협 대응 사례 ▲안랩 '트러스가드'를 통한 원격 업무 구성 사례 ▲디도스 공격 대응 등 다양한 보안위협 사례와 대응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 참가신청은 안랩 홈페이지 내 '안랩 세미나' 게시판에서 가능하다. 각 행사는 사전 등록으로만 진행된다.

 

안랩 강석균 대표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고객과의 대면이 어려운 상황에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보안의 인사이트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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