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애경산업 랩신, 서울시·키즈노트와 '올바른 손씻기 캠페인' 실시

애경산업 랩신이 세계 손씻기의 날을 기념해 서울시, 키즈노트와 함께 '올바른 손씻기 캠페인'을 진행한다./애경산업



애경산업 랩신, 서울시·키즈노트와 '올바른 손씻기 캠페인' 실시

애경산업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은 '세계 손씻기의 날'을 기념해 서울시·키즈노트와 함께 '올바른 손씻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미세먼지 등 외부환경 변화와 질병에 대한 사회적 우려가 높아짐에 따라 위생관리의 첫 단계인 손씻기의 중요성을 상기시키고, 어린이들의 올바른 손씻기 습관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에서는 질병관리본부가 권장하는 '30초 6단계 손씻기'에 맞춰 올바른 손씻기 방법을 안내한다. 손씻는 30초 동안 거품 색이 분홍색에서 흰색으로 변하는 랩신의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를 활용해 어린이들에게 손씻기에 대한 즐거움을 전달한다.

캠페인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0일까지 키즈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되는 '세계 손씻기의 날, 올바른 손씻기 캠페인'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랩신의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 1만개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어린이집·유치원 300곳, 학부모 1100명을 대상으로 한다.

랩신 브랜드 담당자는 "가장 간단하고 효과적인 위생관리 방법인 손씻기에 대한 중요성을 간과하거나 짧은 시간 동안 손씻기를 하는 경향이 많다"며 "랩신은 최적의 손씻기 시간인 30초의 올바른 습관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