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단돈 100원 결제로 할인쿠폰 세트를 제공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1명을 추첨해 아이슬란드 2인 여행 패키지를 증정하는 '신한 페이판(PayFAN) 100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신한 페이판 100원딜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신한 페이판 이벤트 페이지에서 100원만 결제하면 2종(호텔스닷컴 15%·올댓쇼핑 1000원) 할인쿠폰 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참여한 1명을 추첨해 오로라를 볼 수 있는 관광지로 유명한 아이슬란드 2인 여행 패키지(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오로라·골든써클·블루라군 관광 패키지 포함)를 증정하는 '스페셜 포춘'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스페셜 포춘 당첨 확률은 이벤트에서 지정한 미션(앱 푸시(App-Push) 동의·위치기반 서비스 동의·마케팅 수신 동의·터치결제 등록) 달성 개수에 따라 최대 5배 높아진다.
한편 지난 5월에는 공동 구매 방식을 활용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규모에 따라 쿠폰 개수를 달리하는 방식으로 '신한 페이판 100원딜' 이벤트를 진행했다. 참여 고객이 많아질수록 혜택이 추가되는 특성에 따라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이벤트를 공유하는 등 4만명이 넘게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5월 이벤트 최종 당첨자 1인에게는 인도양에 위치한 휴양지인 모리셔스의 왕복 항공권과 고급 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스페셜 포춘의 상세 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 페이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적은 비용으로 큰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100원딜은 정기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