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재테크

새마을금고, '온체크카드 스페셜' 출시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벤트



새마을금고가 '온(ON)체크카드 스페셜 에디션'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 이모티콘 선물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온 체크카드 위 베어 베어스 에디션은 지난달 14일 출시된 후 2주 동안 약 2000장이 발급됐다. 이 상품은 비씨카드 및 카툰 네트워크와의 협업을 통해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를 사용한 디자인으로, 20~30대를 겨냥해 눈길을 끌었다.

온체크카드는 국내 간편결제 시장에서 가장 점유가 높은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PAYCO)를 사용해 결제할 시 할인을 제공한다. 각 간편결제 앱에 온체크카드를 등록해 사용하면 월 4회까지 건당 1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영화예매, 어학시험 할인 혜택 등 20~30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 이모티콘 선물 이벤트는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실시하며, 매월 이용금액 순으로 750명씩 선정해 총 3000명에게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새마을금고 체크카드는 지난 2012년 3월 자체체크카드를 발급한 후 안정적으로 성장해왔으며, 앞으로도 회원 니즈 맞춤형 신상품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 제공을 통해 회원만족에 힘쓸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