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애경산업 소소풀,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이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애경산업



애경산업 소소풀,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애경산업의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은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소소풀은 '소녀가 소중하게 가꾸는 식물 정원'(PLANT GARDEN)의 약칭으로 효능 좋은 식물의 핵심 성분을 피부에 가득 채워 건강하게 가꿔준다는 의미를 담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다.

소소풀은 자연주의 철학을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적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명확히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제품의 핵심 성분인 에코 세라마이드와 3가지 내추럴 오일(인삼씨, 잇꽃씨, 생강)을 소비자가 알기 쉽도록 일러스트로 디자인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점도 수상 이유로 꼽혔다.

소소풀 브랜드 담당자는 "브랜드 철학을 제품과 디자인에 담고자 노력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된 것 같다"며 "소소풀만의 자연주의 철학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려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