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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사람들 "장마철 맞아 기능성 언더웨어 매출 25% 증가"

리바이스 바디웨어의 에어로쿨 메쉬 브라세트./좋은사람들



좋은사람들 "장마철 맞아 기능성 언더웨어 매출 25% 증가"

본격적인 장맛비가 내리기 시작하면서 덥고 습한 날씨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기능성 언더웨어가 주목 받고 있다.

25일 좋은사람들에 따르면 기능성 언더웨어 판매량이 전달 대비 25% 가량 증가했다.

박미경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과장은 "장마철을 맞아 시원한 속옷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특히 최근에는 착용감을 중요시하는 흐름에 따라 소재뿐 아니라 몸을 조이지 않는 편안한 제품이 인기"라고 말했다.

이에 맞춰 좋은사람들은 자사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여름 언더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활동성을 강화하고 메쉬, 인견 등 흡습속건이 뛰어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땀과 열기로부터 피부를 시원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리바이스바디웨어는 인견 스판 메쉬 소재로 시원함을 극대화한 '에어로쿨 메쉬 브라'를 출시했다. 몸에 달라붙지 않는 인견과 바람이 통하는 메쉬의 장점을 모았다. '쿨 텐셀 브라'는 쾌적한 쿨 텐셀 스판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건조성이 우수하고 저중심 L자 와이어로 압박 없는 편안함을 준다.

보디가드의 '더 베이직 브라'는 심플한 디자인에 메쉬 원단, 타공 몰드로 통기성을 강화했다. 가슴컵 안의 푸시 패드를 제거해 편안함을 높였다.

가벼운 소재로 활동성을 높인 파자마도 출시됐다. 리바이스바디웨어 '면린넨 프린트 커플 파자마'는 얇은 린넨 소재와 루즈핏 디자인, 트로피컬 야자수 프린트로 제작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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