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리조트 청평, '서머 키즈 바캉스 패키지' 선봬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서머 키즈 바캉스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여름 방학 동안에 아이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과 코코몽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 등 다양한 키즈 혜택을 포함해 가족 모두가 휴식을 누릴 수 있는 3인(성인2인, 소인1인) 기준의 패밀리형 상품이다.
서머 키즈 바캉스 패키지는 ▲패밀리형 객실 1박, ▲조식 3인, ▲야외 수영장 입장권 3매, ▲코코몽 키즈 라운지 입장권 3매, ▲피크닉 박스 2인 세트 1개, ▲마시멜로 2개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조식은 본관 1층 '한양식당'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한식 단품 메뉴로, 토요일과 성수기(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에는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리조트의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야외 수영장은 하트 모양으로 성인용(1.5m)과 유아용(75cm) 풀장으로 구분돼 이용할 수 있다. 유아용 풀장은 수심이 비교적 낮아 아이들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피크닉 박스 세트는 2인 기준으로 4가지 타입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물놀이로 출출해진 배를 달래고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있도록 간편한 스낵과 음료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매주 토요일 및 성수기 기간에는 한 여름밤의 추억을 위한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내용은 야외 셀프 바비큐 테이블 앞에 준비된 파이어핏(화덕) 공간에서 마시멜로를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공간을 준비해 가족과 함께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마시멜로는 로비 라운지에서 2개씩 제공되며, 이용시간은 오후 7시부터 8시까지다.